Saturday 17 March 2018

자본 및 무역 시스템 평가


모자와 무역.


배경.


배출권 거래는 현재 일산화탄소 및 이산화황과 같은 산업 오염 물질을 줄이기 위해 사용되는 환경 정책입니다. 일반적으로 중앙 정부 기관은 전체 국가에 대해 배출 될 수있는 배출량의 상한선을 설정하고 상한선에 따라 다른 회사에 허가 또는 수당을 발행합니다. 이러한 허가는 무료, 경매 또는 둘 다 가능합니다. 공기 중의 오염 물질의 허용량을 줄이기 위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캡이 낮춰집니다.


기존의 3 가지 주요 배출권 거래 및 무역 배출 프로그램은 유럽의 유럽 연합 배출권 거래 시스템 (EU ETS), 미국의 산성비 프로그램 (ARP) 및 미국의 지역 NOx 예산 거래 프로그램입니다. 현재 21 개 세계에서 수질 거래에있어 적극적이고 시범 적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13 개 프로그램은 상쇄 프로그램보다는 거래 프로그램이다. 이러한 거래 프로그램에서 가장 활발한 6 개 시장 중 2 개는 미국과 유럽 이외 지역에 있습니다. 그들은 호주의 Hunter River Salinity Trading (HRSTS) 및 캐나다의 South Nation River Watershed Trading [20]입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의 효과에 대한 평가를 통해 배출권 거래 및 무역 프로그램이 전세계적인 폐수 오염에 효과적으로 사용될 수 있는지 여부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미션 2017은 폐수의 오염에 대해 배출권 거래제와 거래 시스템을 배치 할 것을 권고합니다. 우리는 모든 사람에게 물을 통한 오염을 허용하고 가장 효율적인 기업으로 하여금 물을 통해 오염시킬 권리를 부여하는 두 극단 사이의 균형을 유지해야합니다. 미션 2017은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오염을 방지하기 위해 가격을 책정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큰 그림은 지구 오염에 크게 기여한 모든 국가가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도록 장려하고 권장함으로써 정치적 신념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커다란 지구 환경 문제를 해결하면서 선의와 의사 소통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물과 공기의 배출을 줄여 인센티브를 제공함으로써 모든 사람들이 혜택을 얻는 것이 우리의 희망입니다.


해결책 : 물의 모자와 무역.


각국에 대해 정부위원회는 공해에 대한 상한선과 상한에 근거한 허가 총액을 결정합니다. 위원회는 업계에서 가장 효율적인 기업의 10 %의 데이터로부터 계산 된 폐수의 오염량에 근거하여 산업에 대해 일정 수의 무료 허가 (수당)를 발행해야합니다. 위원회는 '오염'을 자국에서 정의한 기존의 오염 물질로 간주 할 것입니다. 커미션은 미국의 Clean Air Act (40 CFR 423.17 이후에 재발행 된 부록 A의 부록 A) [12]에 열거 된 기존의 오염 물질을 자체의 기존 오염 물질을 결정하기위한 지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머지 허가는 기관에 의해 회사에 판매 될 것이며, 회사는 필요할 것으로 예상되는 허가 금액을 확보해야합니다.


모자 및 무역 대 다른 유형의 규정의 이점.


1. 모자와 무역은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기 때문에 경제에 이익이된다.


회사가 잉여 허가를 받으면 다른 회사에 판매 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허가를받지 못하면 다른 회사의 허가를 구매하거나 다음 배정 동안 허용 된 허가의 일부를 차입 할 수있는 포워드 할당을 빌릴 수 있습니다. 배출 및 폐수 오염에 대한 거래는 수질 오염에 대한 시장을 조성하고 그 감소를 장려함으로써 상당한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표 1 : 미국의 대기 중 SO 2를 감소시키는 것을 목표로하는 Acid Rain Program에서 수집 한 데이터 [13]


* 수당 시장의 총액은 2007 년 7 월 1 일 ($ 325) 및 2007 총 수당 액을 기준으로 평균 명목 가격을 기준으로 한 스냅 샷입니다.


위의 차트에서 알 수 있듯이 ARP는 새로운 시장을 창출했습니다. 2007 년에 4,700 건의 거래가 이루어졌고 SO 시장이 51 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이전 된 거래 상호 작용이 없었던 회사간에 이전 된 허용 비율의 54 %가 발생했습니다.


그림 1 : 이산화탄소 배출을 규제하는 EU ETS의 국경 간 유량 그래프 [10].


EU가 ETS를 만들었을 때 EU의 대부분의 국가들은 서로 거래하기 시작했습니다. 위의 그림은 EU의 대부분의 국가가 많은 양의 허가를 수출하고 수입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가로축은 EU 회원국이 발급 한 EUA가 허가 한 다른 회원국의 수를 나타낸다. 수직축은 EU 회원국이 지정한 회원국의 시설에 의해 인도 된 EUA가 수입 된 다른 회원국의 수를 나타낸다 [10].


2. 모자와 무역은 오염을 줄인다.


모자와 무역으로 인해 기업들은 오염의 부정적 외부 효과를 고려하므로 오염을 줄이자는 동기가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사람들이 공통된 분위기를 공유하는 방식을 바꿀 수 있습니다. 경제적 이득을위한 공동의 자원을 오염시킬 수있는 권리를 믿는 대신, 회사는 제품의 진정한 비용의 일부로 그들이 생산하는 부정적 외부 효과를 고려해야한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미국의 산성비 프로그램 (Acid Rain Program, ARP)은 성공적으로 입증되었습니다. 현재의 상한선에서 ARP는 SO 2 배출량을 1980 년 SO 2 오염량의 절반으로 줄였습니다. 2003 년 관리 예산처 (Office of Management and Budget study) (PDF)에 따르면, 프로그램의 연간 혜택이 비용을 초과했습니다 40의 배 이상으로 [14].


국가 산성 강수량 평가 프로그램 2011 년에보고 된 바에 따르면 "NOx 배출량은 2009 년 2 백만 톤으로 감소했으며 1995 년 배출량보다 67 % 낮았고 목표 IV 목표를 크게 초과했습니다"및 "대기 질 개선에 따른 인간 건강 편익은 2010 년에만 1,700 억 달러에서 4,300 억 달러의 범위에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면서"지역 NOx 예산 거래 및 ARP를 포함하는 타이틀 IV의 예상 비용은 약 3 억 달러이다 [24].


그림 3 : 2011 년에서 2012 년까지 헌터 강에서 화학 물질의 양을 줄이려는 Hunter River Salinity Trading (HRSTS)에 대해 2013 년에 발표 된 호주 뉴 사우스 웨일즈의 EPA 데이터 [24]


HRSTS의 그래프는 물에서 염분을 감소시키는 프로그램의 성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래프에서 볼 수 있듯이, 강 상류 부분은 염분 한계에 완전히 도달했습니다. 중간 및 하위 부문이 1-4 충전 기간을 초과했지만 헌터 강 (Hunter River)의 지류에서 나오는 화학 물질을 멀리 내뿜는 지역 강우량으로 인한 예상치 못한 소금 분포로 인해 발생했습니다.


환경 캐나다는 캐나다 남부 국가 강 유역 무역 프로그램이 효과적이라고보고했습니다. 남반구 강 유역 무역 프로그램 (South Nation River Watershed Trading program)은 남천 유역으로 배출되는 인의 양을 9966kg / 년 줄였습니다. 이 감소는 박테리아와 다른 병원균 및 기타 오염 물질의 양을 수로로 감소시킵니다. 인의 감소가 성공적이었을뿐만 아니라, 어류 산업은 하천에 침전물이 적고, 수질이 개선되었고, 어류의 양과 다양성이 증가하여 어업에 도움이되었습니다 [21].


위의 진술에서 알 수 있듯이 모자 및 무역 프로그램은 미국, 캐나다 및 호주에서 수 인성 오염의 양을 성공적으로 줄였습니다.


3. 모자와 무역은 그것을 집행하는 중앙 기관에 대한 수익을 창출한다.


정부가 상한 및 교역으로 얻는 수입은 지속 가능한 개발 프로젝트에 사용되거나보다 효율적이고 친환경적인 물 사용 기술에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정부는 또한 모든 시민이 물 효율성의 전반적인 노력에 기여할 수있는 방법을 교육하기 위해 이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림 4 : 1 단계와 2 단계에서 EU ETS의 수입을 국가 별 수백만 단위로 측정 한 표


위의 그림은 1 단계 및 2 단계에서 EU ETS가 생성 한 총 매출액이 5234.3 백만 유로임을 보여줍니다. 회원국은 1 단계에서 이산화탄소 배출량 (2005-2007)의 5 %까지 판매 할 수있는 옵션이 있었고 회원국은 2 단계 (2008-2012) 동안 이산화탄소 배출량의 10 %까지 판매 할 수있었습니다.


이행.


모든 참가국 정부는 3 분의 2 임명 된 정부 공무원과 폐수의 오염을 다루기 위해 물과 관련된 이슈를 전문으로하는 3 분의 1 임명 경제학자로 구성된 독립적 인위원회를 창설해야한다. 더욱이 정부는 예산에서 특정 금액을 배당해야한다. 위원회가 1 년 동안 폐수를 생산하는 모든 산업을 규제하기에 충분합니다. 위원회는 준수 기간 (1 년)을 설정하고 그 기간 내에 허용되는 최대 수 인성 오염에 대한 상한제를 결정해야합니다. 초기 상한은 물을 통해 배출되는 현재의 오염량보다 낮은 수준으로 설정되어야하고 점차적으로 각 준수 기간이 단축되어야합니다. 위원회는 감축 비율을 결정합니다. 위원회는 총 오염 뚜껑을 많은 배포 가능한 허가로 나눕니다. 정부는 이익의 80 %를 차지하고 더 효율적인 수자원 기술, 폐수 처리 및 부채 상환에 투자 할 것입니다. 수익의 최소 50 %는 물 효율 기술 및 교육 투자에 배분되어야합니다.


각 회사에 부여되는 무상 허가 수는 업계에서 가장 효율적인 회사의 10 %에서 나오는 폐수의 오염 데이터를 기반으로하며 각 회사의 규모에 따라 조정됩니다. 해당 기관은 배정액 이상으로 나머지 허가증을 판매 할 것입니다.


정부는 기업들이 폐수를 통해 배출되는 오염 물질의 양을 감시 할 것을 요구한다. 기업은 방출 된 수 인성 오염 물질의 양을 측정하기 위해 독립된위원회가 요구하는 장비를 설치해야합니다. 회사는 매시간 수계 오염 물질 배출량을 기록하고, 데이터를 저장하고이를 매월 3 차례에 걸쳐위원회에 제출해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정부는 언제든지 각 회사의 데이터를 볼 것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각 준수 기간 동안위원회는 검증을 위해 회사의 10 %를 무작위로 선택합니다. 입증 책임은 모니터링 장비가 건전하고 정부에 정확한 데이터를 제공했음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회사가 잘못된 데이터를위원회에보고 한 것으로 밝혀지면 다음 준수 기간에 부여 된 무료 허가의 40 %가 손실됩니다.


국가 간 물 문제.


위원회는 본질적으로 국경을 이루는 주요 수역에서 오염 된 회사는위원회가 부여한 무상 허가 수의 120 %를 넘는 총 허가 금액을 취득해서는 안된다. 이것은 접경 지역의 물을 오염시키는 회사들이 대부분의 허가를 취득 할 수 있다는 것을 고려한 안전성 검사입니다. 대부분의 오염 물질이 접경 지역의 해역으로 배출되면 국제 갈등의 기회가 증가합니다.


가능한 단점 및 수정.


수질 오염에 대한 배출권 거래 및 무역 시스템의 개발은 규제와 관련이있는 강력한 중앙 정부를지지하지 않거나 강한 중앙 정부가있는 국가 나 주에는 호소력이 없다. 수질 오염 모자와 무역은 유럽과 같은 선진국과 환경 캡과 무역 시스템이 이미 마련되어있는 미국 연안의 주에서 시작되어야한다. 이 장소는 수질 오염 물질에 대한 상한선과 교역에 대한 좋은 근거지가 될 것입니다. 개발 도상국이 수 인성 오염에 대한 상한제와 무역을 실행하는 동안, 개발 도상국은 자국의 대국 무역 및 무역을보다 잘 구현하는 방법을 시험하기위한 지역 시범 프로그램을 마련해야합니다. 일단 모자와 무역이 선진국에서 성공적으로 이루어지면, 모자와 무역을 구현해야하는 다음 지역은 특히 중국과 인도와 같이 환경으로 배출되는 오염에 의해 부정적으로 영향을받는 개발 도상국입니다. 이들은 이와 같은 새로운 환경 정책에보다 잘 적응할 수있는 개발 도상국입니다. 이러한 개발 도상국가들이 공해에 대한 어떤 종류의 규제를 채택하는 것이 점차 중요 해지고있다. 왜냐하면 대기와 수질 오염이 증가함에 따라 이들 국가가 시민들에게 깨끗한 물과 건강한 환경을 제공하기가 더 어려워지고 있기 때문이다.


사실 중국은 이미 탄소 배출에 관한 지역 시범 프로그램을 시행하기 시작했다. 시범 프로그램 중 하나이지만, 심천 탄소 교환은 중국의 총 이산화탄소 양 (연간 80 억 톤)과 비교하여 "바다에서 떨어진다"와 같은 약 3 천만 톤의 이산화탄소 배출을 규제하지만, 그것은 중국에서 탄소 캡과 무역의 완전한 이행에 대한 첫 걸음이다 [25]. 그러므로 모자와 무역 환경 정책에 대한 경험이없는 모든 국가들이 적절한 유형의 감축 량과 돈을 더 잘 결정할 수 있도록 충분한 시간과 자료를 확보 할 수 있도록 몇 가지 유형의 시범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커미션을 설정합니다.


모자와 무역을 선호하지 않는 국가 나 미국 주에서는 다른 나라 나 주에서 성공을 본 후 모자와 무역을 시행하는 것을 고려할 것입니다.


자본과 무역은 국내 기업이 지불해야 할 여분의 돈 때문에 국제 무역에서 국내 기업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만약 모자와 무역을하는 나라가 세계에서 몇 안되는 나라라면, 비슷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팔고있는 외국 회사들 때문에 국내 회사들이 더 높은 경쟁에 직면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경쟁은 더 강한 국내 기업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다른 국가의 다른 회사의 압력이 더 많은 혁신을 일으키고 더 효율적인 기술을 사용하며 덜 오염 된 더 나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국경에 더 가까운 국내 회사에 긍정적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정부는 그 기업에 보조금을 지급하거나 외국 제품에 대한 관세를 책정함으로써 국내 기업을 보호 할 수 있지만 정부가 국내 기업을 과도하게 보호한다면 국내 기업의 역량을 약화시킬 수 있고 국내 기업은 효율성을 높이고 혁신 성을 높이기위한 동기를 잃을 수있다 저렴한 비용으로 더 나은 제품을 제공합니다 [19]. 회사가 오염시키는 정도에 따라 제품을 평가하는 계획은 "친환경"제품에 대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려는 사람들에게 호소 할 수 있습니다.


모자와 폐수 오염에 대한 무역은 기업이 의도적으로 배출을 통해 더 많은 것을 오염 시키도록 유도 할 수 있습니다. 폐수 오염에 대한 규제 만 있다면, 물을 통해 오염시키는 기업은 규제되지 않은 물 이외의 방법을 통해 오염시키는 인센티브를 가질 수 있습니다. 미션 2017은 환경 오염을 효과적으로 줄이기 위해 공기 중 배출을 통해 배출되는 오염에 대한 규제를 만들기 위해 폐수 오염에 대한 상한제와 무역을 고려하는 정부에 제안합니다.


결론.


Mission 2017은 모든 국가가 폐수 오염에 대한 상한 및 교역 시스템을 시행하려고 노력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각국 중앙 정부는 독립적 인위원회를 만들어 규정 준수 기간 동안 회사를 규제 할 수있는위원회의 예산을 책정해야합니다. 위원회는 상한제를 설정하고 허가 총액을 결정합니다. 허가증 총액의 일부는 기업에 무료로 제공되고 나머지는 기업에 판매 될 것입니다. 수수료 수익의 80 %가 정부에 반환되며, 정부는 더 나은 기술 및 교육 투자를 위해 적어도 50 %의 수익을 지출 할 것입니다. 나머지는 채무 상환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시행은 EU 및 미국과 같은 선진국에서 시작되어야합니다. 2 개의 컴플 라 이언 스 기간이 지난 후에는 개발 도상국, 특히 중국과 인도에서 시행되어야합니다. 그리고 마침내 중국과 인도에 대해 하나의 준수 기간이 지나면 정부 규제에 덜 유리한 다른 국가에서도 시행 될 것입니다.


세계적인 물 공급원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은 필수적이며 세계 모든 국가의 공동 노력이 필요합니다. 국가가 공산주의, 민주주의 또는 독재 국가인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으며, 국가가 작거나 크다면 각 국가는 물 안전 보장에 대한 전반적인 노력에 기여할 가치가 있습니다.


모자 및 무역 프로그램.


이 웹 사이트는 2012 년 초에 시행 된 캘리포니아의 배출권 거래제 (Cap-and-Trade)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시행 가능한 준수 의무는 온실 가스 (GHG) 배출량에 대해 2013 년 1 월 1 일에 시작되었습니다.


프로그램 실행 활동 :


규정, 안내, 시장 정보, 양식, FAQ 및 amp; 회의.


현행 규제 및 제안 된 규제 개정 :


안내 자료 :


규제 지침 문서 컴플라이언스 도구에 관한 규제 지침 이동 수단 회사 공개 지침 온실 가스 배출량보고 지침 경매 응용 프로그램 인증 지침 조기 행동 전환 지침 미지급 수당 처리 지침 (2017 년 12 월 1 일 업데이트) CITSS 사용자 가이드 및 참조 문서.


공개 시장 정보 :


양식 다운로드 :


자주 묻는 질문 (FAQ), 사실 및 정책 설명 :


프로그램 개요 자원 셔플 링에 대한 FAQ 기밀 정보 및 개인 정보의 보안 보호 (정책 선언) 시장 감시 및 집행 (사실 자료) 사실 : 캡 아래의 연료 수당 안내 연료 구매자를위한 FAQ 링크드 팩트 시트 (December 1, 2017) Current Auction Holding Limit Fact Sheet (2017 년 12 월 1 일 갱신)에 제공된 여러 가지 빈티지 수당에 대한 FAQ 제한 면제 사실 표.


공공 워크샵, 교육 웹 세미나 및 자문 그룹 :


공공 워크샵 및 회의 규정 준수 추적 시스템 서비스 (CITSS) 웹 세미나 시장 시뮬레이션 그룹 (EMG) 배출권 시장 평가위원회 (EMAC) 경제 및 할당 자문위원회 (EAAC) 배출권 거래 프로그램 준수 교육 (PDF) 배출권 거래 프로그램 규정 준수 교육 (오디오 - 저장을 선택하여 슬라이드 쇼 재생)


정보.


배경 정보.


AB 32 Scoping Plan은 기후 변화의 원인이되는 온실 가스 (GHG)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캘리포니아가 채택 할 전략 중 하나 인 cap-and-trade 프로그램을 확인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캘리포니아가 2020 년까지 온실 가스 배출량을 1990 년 수준으로 줄이고 궁극적으로 2050 년까지 1990 년 수준에서 80 % 감소를 달성한다는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온실 가스 배출 총량 제한 배출권 거래제 (cap-and-trade) 프로그램에 의해 배출권 부문의 배출량이 정해지며, 배출권 할당 대상 설비는 허가 (수당)가 온실 가스를 배출 할 수있게 될 것이다.


캘리포니아 대기 자원위원회 (ARB)는 시행 가능하고 AB 32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캘리포니아 모자 협상 프로그램을 설계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개발에는 다년간의 이해 관계자 과정과 불균형 한 지역 사회에 미칠 잠재적 영향에 대한 고려가 포함됩니다 . 이 프로그램은 2012 년 1 월 1 일에 시작되어 2013 년 온실 가스 배출량부터 시행 가능한 준수 의무가 적용됩니다.


캘리포니아는 Western Climate Initiative를 통해 브리티시 컬럼비아, 온타리오, 퀘벡 및 매니토바와 긴밀히 협력하여 비용 효과적인 배출 감소를 가져올 조화로운 모자 및 무역 프로그램을 개발합니다. WCI 관할 구역은 비영리 법인 인 WCI, Inc. 를 구성하여 참여 관할 구역의 배출 거래 프로그램에 대한 조정되고 비용 효율적인 관리 및 기술 지원을 제공합니다. ARB가 지방의 공기 구역, 주정부, 연방 정부 및 계약자와 체결 한 기타 자발적 협약과 마찬가지로 ARB와 WCI, Inc. 의 합의는 결정권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ARB의 상한 및 규제에 관한 결정은 ARB가 이사회의 지시에 따라 결정합니다. WCI, Inc. 의 조직 및 운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wci-inc. org/


모자 무역이란 무엇입니까?


배출권 거래는 여러 소스로부터 온실 가스 (GHG)를 감축하도록 고안된 시장 기반 규제입니다. 배출권 거래는 온실 가스에 대한 확고한 한도 또는 상한선을 설정하고 AB 32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준수 비용을 최소화합니다. 총량은 2013 년부터 매년 약 3 % 씩 감소 할 것입니다. 무역은 청정 기술에 대한 투자를 통해 온실 가스를 허용 수준 이하로 줄이기위한 인센티브를 창출합니다. 탄소 시장에서는 온실 가스에 대한 탄소 가격이 책정됩니다. 시장의 힘은 기술 혁신과 청정 에너지에 대한 투자를 촉진합니다. 탄소 배출권 거래는 기후 변화에 환경 적으로 효과적이고 경제적으로 효율적으로 대응합니다.


규정이나 프로그램에 관한 질문은 Cap-and-Trade 핫라인 (916) 322-2037로 문의하십시오.


뉴스 또는 언론에 관한 문의는 ARB 공공 정보 사무실 (916) 322-2990으로 문의하십시오.


캘리포니아 포스트 합동 경매 공공 수익 보고서 경매 대금 요약 캘리포니아, 퀘벡 및 온타리오 주를 포함한 CITSS 연계 2017 년 12 월 시장 고지 빈티지 2018 보조금 할당 요약 2018 연간 경매 예약 가격 공고 2018 공동 경매 예상 날짜 요약 2018 연간 보조금 가격 면제 예치 통지 2018 (2017 년 12 월 1 일 갱신) 연계 현황 보고서 (2017 년 12 월 1 일 갱신) 보유 제한 사실 보고서 (2017 년 12 월 1 일 갱신) 제한 면제 사실 자료 .


이사회는 6 개 이사회, 부서 및 사무실 중 하나입니다.


캘리포니아 환경 보호청 (California Environmental Protection Agency)의 우산.


환경 정책 도구 및 평가.


배출권 거래 시스템 (또는 환경 과세)의 광범위한 사용은 녹색 성장을 촉진하는 가장 효과적이고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OECD는 수년 동안 마크 기반의 도구의 사용을 분석하고 홍보 해왔다. 대부분의 작업은 이전의 국가 환경 정책 실무 그룹 (Working Party)의 후원하에 수행되었으며, 최근 환경 및 경제 정책 통합 실무 그룹 (Working Party)으로 명칭이 바뀌었다. 이 사업의 일부는 조세 및 환경 전문가 회의의 주최로 이루어졌으며 주로 재무 부처와 환경부의 전문가들이 연 2 회 모인다. 이 회의는 OECD의 세무 정책 분석 및 환경 이사회 (Center for Tax Policy and Analysis and Environment Directorate)가 담당하고 있으며, 조직의 다른 부서에서도 기고하고 있습니다.


배출권 거래 시스템은 배출 저감을 용이하게하여 경제적 효율을 높여 준다. 그들의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비용이 많이 드는 것으로 밝혀진 오염 자들은 낮은 비용으로 절 감할 수있는 오염 자들로부터 배출 허용량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 lsquo; 완벽하게 & rsquo; 추가로 배출되는 단위를 줄이는데 드는 비용은 동등 해지고 주어진 환경 목표에 도달하기위한 총 비용은 최소화 될 것입니다. 많은 거래 가능한 허가 시스템에 대한 사후 평가는 Tradeable Permits : Policy Evaluation, Design and Reform이라는 간행물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거래 시스템에는 두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 ldquo; Cap-and-trade systems & rdquo; 기본 및 신용 시스템 & rdquo; 배출권 거래 제도 (cap-and-trade system)에서 배출량에 대한 상한선은 고정되어 있고 방출 허가는 특정 기준에 따라 경매되거나 무료로 배포됩니다. 베이스 라인 및 크레딧 시스템 하에서는 배출량에 대해 고정 된 제한이 없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보다 배출량을 더 많이 감소시키는 오염 물질은 적립 & 획득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이 필요로하는 규정을 준수하기 위해 그들을 필요로하는 다른 사람들에게 팔고있다.


일반적으로 OECD는 배출권 거래 시스템의 허가 또는 배출 허용량이 무료 (낙후 된 & rdquo;)가 아닌 경매되어야한다고 권고한다. 경매는 환경 정책과 관련된 임대료가 기존의 오염 자에 의해 점령되는 대신 공공 당국에 전달되도록합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대부분의 허가가 지금까지 무료로 배포되었습니다. 반면 환경 세금이 사용되는 곳에서는 종종 오염 자 전체에 걸친 세율 차별화가 포함됩니다. 따라서 이러한 접근 방식 중 일반적으로 & ldquo; text-book & rdquo; 처방전 및 환경 친화적 인 세금 및 실제 거래 가능한 거래 허가 증서는 경제적 효율성 관점에서 두 가지 대안 중 어느 것이 더 효과적인지 자세히 설명합니다.


현재 배출권 거래 시스템 (및 기타 다수의 환경 정책 수단)의 사용은 자유롭게 이용할 수있는 데이터베이스에 문서화되어있다. 데이터베이스는 거래 시스템에 의해 다루어지는 환경 문제, 거래되는 아이템, 거래 파트너, 허가 판매에 의해 발생한 수입 등을 제공합니다. 데이터베이스는 공무원, 학자, 업계 대표자, OECD는 회원국 및 파트너 국가의 정책에 대한 정기적 인 평가를 위해 OECD에 크게 의존하고있다.


대부분의 배출권 거래 시스템은 국가적 또는 지역적 특성을 지니고 있지만, 유럽 연합은 CO 2 배출량 (EU ETS)에 대한 공통 배출 시스템을 확립했으며, 다른 일부 유럽 국가들도이를 연결했다. EU ETS와 미래의 호주 배출권 거래 시스템을 연계시키기위한 합의도 이루어졌다. 교토 의정서는 또한 국제 무역 시스템의 일종으로, & lsquo; cap-and-trade & rsquo; (부록 I 국가의 배출 제한 의무와 같은) 측면과 기본 및 신용 & rsquo; 양상 (예 : 개발 도상국에서 배출 감축을 수행하여 크레딧을 창출 할 수있는 가능성).


일반적으로 배출 시스템을 연결하는 것은 가장 경제적 인 곳에서 저감이 이루어 지도록함으로써 경제적 효율을 증진 할 것이다. 그러나 링크가 발생할 때 시스템의 환경 무결성이 유지되도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준선 및 크레딧 & rsquo; 시스템의 경우 배출 감소가 어느 정도까지 추가 & rsquo; & ndash; 즉 그들이 어떤 경우에 일어 났을 것인가와 다른 어떤 것을 나타낼 것인지를 결정한다.


& lsquo; cap-and-trade & rsquo; 시스템 및 다른 유형의 배출량 상한은 다른 기기와 결합 될 때입니다. 예를 들면 다양한 보조금 제도. 추가 장비가 추가 비용을 발생시키지 않고 추가 혜택을 가져올 수있는 위험이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는 배출권 거래 시스템과 기타 중첩 정책 수단 간의 상호 작용 문서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모자와 무역.


배경.


배출권 거래는 현재 일산화탄소 및 이산화황과 같은 산업 오염 물질을 줄이기 위해 사용되는 환경 정책입니다. 일반적으로 중앙 정부 기관은 전체 국가에 대해 배출 될 수있는 배출량의 상한선을 설정하고 상한선에 따라 다른 회사에 허가 또는 수당을 발행합니다. 이러한 허가는 무료, 경매 또는 둘 다 가능합니다. 공기 중의 오염 물질의 허용량을 줄이기 위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캡이 낮춰집니다.


기존의 3 가지 주요 배출권 거래 및 무역 배출 프로그램은 유럽의 유럽 연합 배출권 거래 시스템 (EU ETS), 미국의 산성비 프로그램 (ARP) 및 미국의 지역 NOx 예산 거래 프로그램입니다. 현재 21 개 세계에서 수질 거래에있어 적극적이고 시범 적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13 개 프로그램은 상쇄 프로그램보다는 거래 프로그램이다. 이러한 거래 프로그램에서 가장 활발한 6 개 시장 중 2 개는 미국과 유럽 이외 지역에 있습니다. 그들은 호주의 Hunter River Salinity Trading (HRSTS) 및 캐나다의 South Nation River Watershed Trading [20]입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의 효과에 대한 평가를 통해 배출권 거래 및 무역 프로그램이 전세계적인 폐수 오염에 효과적으로 사용될 수 있는지 여부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미션 2017은 폐수의 오염에 대해 배출권 거래제와 거래 시스템을 배치 할 것을 권고합니다. 우리는 모든 사람에게 물을 통한 오염을 허용하고 가장 효율적인 기업으로 하여금 물을 통해 오염시킬 권리를 부여하는 두 극단 사이의 균형을 유지해야합니다. 미션 2017은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오염을 막아 가격을 제한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큰 그림은 지구 오염에 크게 기여한 모든 국가가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도록 장려하고 권장함으로써 정치적 신념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커다란 지구 환경 문제를 해결하면서 선의와 의사 소통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물과 공기의 배출을 줄여 인센티브를 제공함으로써 모든 사람들이 혜택을 얻는 것이 우리의 희망입니다.


해결책 : 물의 모자와 무역.


각국에 대해 정부위원회는 공해에 대한 상한선과 상한에 근거한 허가 총액을 결정합니다. 위원회는 업계에서 가장 효율적인 기업의 10 %의 데이터로부터 계산 된 폐수의 오염량에 근거하여 산업에 대해 일정 수의 무료 허가 (수당)를 발행해야합니다. 위원회는 '오염'을 자국에서 정의한 기존의 오염 물질로 간주 할 것입니다. 커미션은 미국의 Clean Air Act (40 CFR 423.17 이후에 재발행 된 부록 A의 부록 A) [12]에 열거 된 기존의 오염 물질을 자체의 기존 오염 물질을 결정하기위한 지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머지 허가는 기관에 의해 회사에 판매 될 것이며, 회사는 필요할 것으로 예상되는 허가 금액을 확보해야합니다.


모자 및 무역 대 다른 유형의 규정의 이점.


1. 모자와 무역은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기 때문에 경제에 이익이된다.


회사가 잉여 허가를 받으면 다른 회사에 판매 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허가를받지 못하면 다른 회사의 허가를 구매하거나 다음 배정 동안 허용 된 허가의 일부를 차입 할 수있는 포워드 할당을 빌릴 수 있습니다. 배출 및 폐수 오염에 대한 거래는 수질 오염에 대한 시장을 조성하고 그 감소를 장려함으로써 상당한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표 1 : 미국의 대기 중 SO 2를 감소시키는 것을 목표로하는 Acid Rain Program에서 수집 한 데이터 [13]


* 수당 시장의 총액은 2007 년 7 월 1 일 ($ 325) 및 2007 총 수당 액을 기준으로 평균 명목 가격을 기준으로 한 스냅 샷입니다.


위의 차트에서 알 수 있듯이 ARP는 새로운 시장을 창출했습니다. 2007 년에 4,700 건의 거래가 이루어졌고 SO 시장이 51 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이전 된 거래 상호 작용이 없었던 회사간에 이전 된 허용 비율의 54 %가 발생했습니다.


그림 1 : 이산화탄소 배출을 규제하는 EU ETS의 국경 간 유량 그래프 [10].


EU가 ETS를 만들었을 때 EU의 대부분의 국가들은 서로 거래하기 시작했습니다. 위의 그림은 EU의 대부분의 국가가 많은 양의 허가를 수출하고 수입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가로축은 EU 회원국이 발급 한 EUA가 허가 한 다른 회원국의 수를 나타낸다. 수직축은 EU 회원국이 지정한 회원국의 시설에 의해 인도 된 EUA가 수입 된 다른 회원국의 수를 나타낸다 [10].


2. 모자와 무역은 오염을 줄인다.


모자와 무역으로 인해 기업들은 오염의 부정적 외부 효과를 고려하므로 오염을 줄일 수있는 인센티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사람들이 공통된 분위기를 공유하는 방식을 바꿀 수 있습니다. 경제적 이득을위한 공동의 자원을 오염시킬 수있는 권리를 믿는 대신, 회사는 제품의 진정한 비용의 일부로 그들이 생산하는 부정적 외부 효과를 고려해야한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미국의 산성비 프로그램 (Acid Rain Program, ARP)은 성공적으로 입증되었습니다. 현재의 상한선에서 ARP는 SO 2 배출량을 1980 년 SO 2 오염량의 절반으로 줄였습니다. 2003 년 관리 예산처 (Office of Management and Budget study) (PDF)에 따르면, 프로그램의 연간 혜택이 비용을 초과했습니다 40의 배 이상으로 [14].


국가 산성 강수량 평가 프로그램 2011 년에보고 된 바에 따르면 "NOx 배출량은 2009 년 2 백만 톤으로 감소했으며 1995 년 배출량보다 67 % 낮았고 목표 IV 목표를 크게 초과했습니다"및 "대기 질 개선에 따른 인간 건강 편익은 2010 년에만 1,700 억 달러에서 4,300 억 달러의 범위에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면서"지역 NOx 예산 거래 및 ARP를 포함하는 타이틀 IV의 예상 비용은 약 3 억 달러에 달했다 "고 밝혔다.


그림 3 : 2011 년에서 2012 년까지 헌터 강에서 화학 물질의 양을 줄이려는 Hunter River Salinity Trading (HRSTS)에 대해 2013 년에 발표 된 호주 뉴 사우스 웨일즈의 EPA 데이터 [24]


HRSTS의 그래프는 물에서 염분을 감소시키는 프로그램의 성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래프에서 볼 수 있듯이, 강 상류 부분은 염분 한계에 완전히 도달했습니다. 중간 및 하위 부문이 1-4 충전 기간을 초과했지만 헌터 강 (Hunter River)의 지류에서 나오는 화학 물질을 멀리 내뿜는 지역 강우량으로 인한 예상치 못한 소금 분포로 인해 발생했습니다.


환경 캐나다는 캐나다 남부 국가 강 유역 무역 프로그램이 효과적이라고보고했습니다. 남반구 강 유역 무역 프로그램 (South Nation River Watershed Trading program)은 남천 유역으로 배출되는 인의 양을 9966kg / 년 줄였습니다. 이 감소는 박테리아와 다른 병원균 및 기타 오염 물질의 양을 수로로 감소시킵니다. 인의 감소가 성공적이었을뿐만 아니라, 어류 산업은 하천에 침전물이 적고, 수질이 개선되었고, 어류의 양과 다양성이 증가하여 어업에 도움이되었다.


위의 진술에서 알 수 있듯이 모자 및 무역 프로그램은 미국, 캐나다 및 호주에서 수 인성 오염의 양을 성공적으로 줄였습니다.


3. 모자와 무역은 그것을 집행하는 중앙 기관에 대한 수익을 창출한다.


정부가 상한 및 교역으로 얻는 수입은 지속 가능한 개발 프로젝트에 사용되거나보다 효율적이고 친환경적인 물 사용 기술에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정부는 또한 모든 시민이 물 효율성의 전반적인 노력에 기여할 수있는 방법을 교육하기 위해 이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림 4 : 1 단계와 2 단계에서 EU ETS의 수입을 국가 별 수백만 단위로 측정 한 표


위의 그림은 1 단계 및 2 단계에서 EU ETS가 생성 한 총 매출액이 5234.3 백만 유로임을 보여줍니다. 회원국은 1 단계에서 이산화탄소 배출량 (2005-2007)의 5 %까지 판매 할 수있는 옵션이 있었고 회원국은 2 단계 (2008-2012) 동안 이산화탄소 배출량의 10 %까지 판매 할 수있었습니다.


이행.


모든 참가국 정부는 3 분의 2 임명 된 정부 공무원과 폐수의 오염을 다루기 위해 물과 관련된 이슈를 전문으로하는 3 분의 1 임명 경제학자로 구성된 독립적 인위원회를 창설해야한다. 더욱이 정부는 예산에서 특정 금액을 배당해야한다. 위원회가 1 년 동안 폐수를 생산하는 모든 산업을 규제하기에 충분합니다. 위원회는 준수 기간 (1 년)을 설정하고 그 기간 내에 허용되는 최대 수 인성 오염에 대한 상한제를 결정해야합니다. 초기 상한은 물을 통해 배출되는 현재의 오염량보다 낮은 수준으로 설정되어야하고 점차적으로 각 준수 기간이 단축되어야합니다. 위원회는 감축 비율을 결정합니다. 위원회는 총 오염 뚜껑을 많은 배포 가능한 허가로 나눕니다. 정부는 이익의 80 %를 차지하고 더 효율적인 수자원 기술, 폐수 처리 및 부채 상환에 투자 할 것입니다. 수익의 최소 50 %는 물 효율 기술 및 교육 투자에 배분되어야합니다.


각 회사에 부여되는 무상 허가 수는 업계에서 가장 효율적인 회사의 10 %에서 나오는 폐수의 오염 데이터를 기반으로하며 각 회사의 규모에 따라 조정됩니다. 해당 기관은 배정액 이상으로 나머지 허가증을 판매 할 것입니다.


정부는 기업들이 폐수를 통해 배출되는 오염 물질의 양을 감시 할 것을 요구한다. 기업은 방출 된 수 인성 오염 물질의 양을 측정하기 위해 독립된위원회가 요구하는 장비를 설치해야합니다. 회사는 매시간 수계 오염 물질 배출량을 기록하고, 데이터를 저장하고이를 매월 3 차례에 걸쳐위원회에 제출해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정부는 언제든지 각 회사의 데이터를 볼 것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각 준수 기간 동안위원회는 검증을 위해 회사의 10 %를 무작위로 선택합니다. 입증 책임은 모니터링 장비가 건전하고 정부에 정확한 데이터를 제공했음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회사가 잘못된 데이터를위원회에보고 한 것으로 밝혀지면 다음 준수 기간에 부여 된 무료 허가의 40 %가 손실됩니다.


국가 간 물 문제.


위원회는 본질적으로 국경을 이루는 주요 수역에서 오염 된 회사는위원회가 부여한 무상 허가 수의 120 %를 넘는 총 허가 금액을 취득해서는 안된다. 이것은 접경 지역의 물을 오염시키는 회사들이 대부분의 허가를 취득 할 수 있다는 것을 고려한 안전성 검사입니다. 대부분의 오염 물질이 접경 지역의 해역으로 배출되면 국제 갈등의 기회가 증가합니다.


가능한 단점 및 수정.


수질 오염에 대한 배출권 거래 및 무역 시스템의 개발은 규제와 관련이있는 강력한 중앙 정부를지지하지 않거나 강한 중앙 정부가있는 국가 나 주에는 호소력이 없다. 수질 오염 모자와 무역은 유럽과 같은 선진국과 환경 캡과 무역 시스템이 이미 마련되어있는 미국 연안의 주에서 시작되어야한다. 이 장소는 수질 오염 물질에 대한 상한선과 교역에 대한 좋은 근거지가 될 것입니다. 개발 도상국이 수 인성 오염에 대한 상한제와 무역을 실행하는 동안, 개발 도상국은 자국의 대국 무역 및 무역을보다 잘 구현하는 방법을 시험하기위한 지역 시범 프로그램을 마련해야합니다. 일단 모자와 무역이 선진국에서 성공적으로 이루어지면, 모자와 무역을 구현해야하는 다음 지역은 특히 중국과 인도와 같이 환경으로 배출되는 오염에 의해 부정적으로 영향을받는 개발 도상국입니다. 이들은 이와 같은 새로운 환경 정책에보다 잘 적응할 수있는 개발 도상국입니다. It has been increasingly important for these developing countries to adapt some type of regulation on pollution because the increasing amount of pollution in both air and water are making it harder for these countries to provide clean water and a healthy environment for their citizens.


In fact, China has already started implementing some regional pilot programs on carbon emission. Although one of the pilot programs, the Shenzhen carbon exchange will regulate around 30 million tons of carbon dioxide emissions which is like “a drop in the ocean” compared to the total amount of carbon dioxide of China (8 billion tons per year), but it is the first step to a full implementation of carbon cap and trading in China [25]. Therefore, it’s important for all countries who do not have experiences with cap and trade environmental policies to start some type of pilot program now so they have sufficient time and data to help them to better decide an appropriate rate of reduction and the amount of money to set for the commissions.


Countries or U. S. states who do not favor cap and trade will hopefully consider implementing cap and trade after seeing the successes from other countries or states.


Cap and trade might negatively impact domestic firms in international trade because of the extra money domestic firms will need to pay. If the country implementing cap and trade is one of a few in the world, the domestic firms from the country can face higher competition due to foreign firms selling similar products at lower price. However, the competition could be beneficial to building stronger domestic firms. Research suggests the pressure from other firms from other countries have a positive impact on the domestic firms who are closer to the frontier to come up with more innovation, use more efficient technologies and come up with better products that pollute less [17]. Government could protect domestic firms by subsidizing those firms or instituting a tariff on foreign goods, but if the government overprotects domestic firms, it can weaken the capability of domestic firms and domestic firms can lose incentive to improve its efficiency and be more innovative to come up with better products at lower costs [19]. A scheme by which products are rated by how much the company pollutes could appeal to those who are willing to pay more for “green” products.


Cap and trade on wastewater pollution could unintentionally incentivize firms to pollute more through emission. If there is only regulation on wastewater pollution, then firms who pollute through water may have the incentive to pollute through ways other than water that are not regulated. Mission 2017 suggests governments who are considering implementing cap and trade on wastewater pollution to have some type of regulation on pollution released through airborne emission to effectively reduce the overall amount of pollution in the environment.


결론.


Mission 2017 suggests that every country try to implement a cap and trade system on wastewater pollution. The central government of each country should create an independent commission and set budgets for the commission to be able to regulate the firms in a compliance period. The commission would set the cap and determine the total amount of permits. Part of the total amount of permits will be given to firms for free, and the rests sold to firms. 80 percent of the commission’s profit would be returned to the government and the government will spend at least 50 percent of that revenue on investments in better technology and education. The rest may be used to repay debts.


The implementation should start in developed countries like those in the EU and United States. After two compliance periods, they should be implemented in developing countries, especially China and India. And it’s at last to be implemented in other countries who are less favorable of governmental regulations after one compliance period has passed for China and India.


Keeping the global water supplies clean is essential and it requires a collective effort from all countries in the world. It doesn’t matter if a country is communist, democratic, or dictatorship, or if the country is small or big, each country’s contribution to the overall effort to ensure water security is valuab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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